티스토리 스킨 변경 오류 실험

Posted by 루팡-
2018. 1. 13. 19:54 실험 & 연구

타이틀 제목


실험을 일부러 한 것은 아니지만


어쨌든 스킨 변경할 일이 생겨서


FastBoot v1.6.2로 변경했습니다.


기존에 네이버 웹마스터에 모두 등록 완료한 상태였죠..


변경하면 오류가 난다? 누락된다?



그럼...


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. 


^^;


수집 오류 현황


(수집의 상태가?)



네... 예상대로 수집에 오류가 났네요~


포스팅 누락도 됐어요. 하하...


^^;;


(헐.. 이제 난 어떻게 해야 하나?)


이리저리 검색 해봐도 이렇게 급히 변경한 사람은 없는지...


못 찾겠네요.


원래 완벽히 등록해 놓아서 아주 잘 돌아가는 블로그였습니다.


하아.. ㅠ.ㅠ


(수익을 포기하는 한이 있어도 소통과 미래를 위해 바꾸었습니다.) 


물론 수익이 떨어지기 시작했죠...



수집실패


수집 실패 항목이 보이시죠?


어떡하나 잠시 멍 때리다..


-_-



수집 오류 리스트


다시 해결책을 구상했습니다.


그것은 바로!



rss 삭제


바로... 기존의 등록한 rss와 사이트맵을 


모두 삭제하고 


다시 하나 하나 재등록하는 것입니다.


오.. 될까?



rss 제출


rss 삭제 후 재등록 완료.


이건 간단합니다.


그냥 다시 자신의 주소 뒤에 rss 쳐서 클릭만 하면 됩니다.


^^


 

사이트맵 생성


사이트맵도 다시 만들었습니다.


http://www.web-site-map.com/xml_sitemap.php


이곳에서 만들었습니다.


혹시 필요한 분은 링크로...




수집 요청 결과


그러니 다시 수집 요청을 했습니다.


이제 다시 수집에 성공하네요.


휴~



정상화


수집 오류가 날 때는 아예 제목을 똑같이 쳐도 검색이 누락되더군요.


변경해서 고치니까 다시 검색이 되네요.


처음에는 순위권 밖으로 밀려있다가


다시 원위치로 돌아오는 중이네요. 


^^;




참고로 이 실험을 한 사이트는 


제가 하나 더 운영중인 블로그입니다.


http://data84.tistory.com/


별로 볼 것은 없습니다.


그냥 정보 용도 블로그로 만들었습니다.


(게임으로 갈까 하다가 코인 연구 생각 중..ㅎㅎ)